과외 중개사이트 총 정리

방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과외 중개사이트를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소개해 드릴 과외 중개사이트는 총 4가지이며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잘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과외 중개사이트

과외 중개사이트 숨고

숨고는 다양한 재능을 사고파는 사이트지만 그 중에서도 과외 중계로 유명한 곳입니다. 지역별로 선생님과 학생의 정보를 구분해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표 과외 중개 사이트답게 선생님들의 경력이나 과목 분야를 상세히 기록해 놓은 것도 특징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내가 서비스 받을 지역을 선택합니다. 과외 과목은 과외 전체, 외국어, 학업으로 나누어져 있어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외국어 또한 영어, 일본어 뿐 아니라 각국의 다양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화상영어나 전화영어 회화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업 역시 일반 수학, 과학 등 기본적인 교과 외에 자기주도학습 코칭, 실무역량, 이벤트, 뷰티 등 다양한 분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야와 지역을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고수들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고수에게 견적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고수로 등록하여 활동하게 되면 과외 제인을 보낼 때 비용이 발생합니다. 견적서 발송당 약 500~700원, 상담을 이어나가려면 6천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니 이 부분도 미리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숨고 사이트 바로가기
 

과외 중개사이트 김과외

과외 중계어플로 유명한 김과외 어플도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앱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회원가입 및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과외선생님으로 등록을 하려면 학생증을 인증이 필수입니다. 다른 중개사이트들과 다르게 과외 제안을 보낼 때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과외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이트인데요. 대신 과외가 성사되면 첫달 과외비의 25%가 수수료로 나가는 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과외 중개사이트 과외팡팡

과외팡팡은 주로 대입이나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외 중개가 주로 이뤄지는 곳입니다. 지역이 구별되어 있으며 과외비용, 경력, 과목이나 자격증 등이 상세하게 분류되어 있어 과외를 하는 사람이나 찾는 사람 모두 풍부한 정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외팡팡에서 연락을 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등록이 필수입니다. 정회원 등록비용은 90일 기준 2만5천원이며 기간이 만료되면 재결제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과외 팡팡 사이트 바로가기

 

 

과외 중개사이트 과외바다

과외바다는 중개 수수료가 0%로 연결 성사 수수료가 없는 사이트입니다. 선생님이나 학생 모두 연락 요청이나 전화 연락을 받은 경우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강생에게는 연락 요청 5건과 연락3건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컨택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이를 이용해서 나한테 맞는 선생님을 직접 찾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교습 서비스 카테고리로는 학업과 입시, 외국어, 외국어시험, 악기/음악, 미술/공예, 기타로 나눠져 있습니다.

 





연남동 코메아벨렘 comme a belem 에그타르트 후기